2024학년도 수능 6월 모의평가 본교 졸업생 응시자 신청 접수 안내입니다.
1. 시험 시행일 : 2024.6.4.(화)
2. 접수 기간 : 2024.4.1.(월)~4.12.(금) 08:30~16:30 (토, 공휴일 제외)
3. 신청 방법 (1) 공통 사항 ① 응시수수료 : 12,000원(접수 기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) ② 본교를 졸업한 졸업생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하며, 검정고시 출신자 등은 해당 지역교육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(단순히 응시 편의를 위한 접수는 불가합니다.)
(2) 직접 방문 신청 ① 본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등)을 반드시 지참. ② [붙임 1]의 '응시원서(대면접수용)'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작성한 후, 응시신청서 인쇄물에 사진 2매를 부착하여 본교 1층 행정실에 방문하여 접수. ③ 응시수수료 12,000원은 응시신청서 제출과 함께 현금으로 바로 수납.
(3) 비대면 신청(직접 방문신청과 마찬가지로, 4/1(월)부터 가능합니다.) ① 아래 링크의 구글 설문지를 작성하여 접수(아래 링크 주소를 복사(Ctrl+"C") 구글 크롬 등에 붙여넣기) - 마감되었습니다. - [붙임2]의 '응시원서(비대면접수용)' 파일에서 입력 내용을 확인한 후, 온라인 폼 작성 ② 응시신청서 구글 설문지 작성 후, 아래 계좌로 응시수수료 12,000원 입금 - 입금 계좌 : 마감되었습니다. ③ 구글 설문지 작성 직후 바로 응시수수료를 입금하고, 반드시 신청자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해야 함. (입금자명과 신청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접수하지 않습니다.) ④ 신청내역에 변경사항이 생겼을 경우, 제출 버튼을 누르기 전에 수정하고, 이미 제출을 완료한 경우, 새로 설문지를 작성해야 함. (신청자가 동일한 경우, 나중에 접수한 응시신청서를 접수합니다.)
4. 응시장소 : 응시인원 접수 완료 후 별도 공지 예정
5. 성적 통지 및 성적표 교부 장소 : 2024.7.2.(화) 오전 10시 이후 3학년 교무실(예정)
6. 기타 자세한 사항은 3학년 교무실(055-746-4182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|